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주말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하다가 문득 지난 번에 설치해 놓았던 해피포인트 앱이 생각났습니다.
가끔씩 해피포인트 앱에서 보니 무료나 할인 등의 쿠폰이 종종 보였거든요.


해피포인트 앱을 실행해 보니 5월 17일 ~ 28일까지의 이벤트로 단골 매장을 등록하면 선착순으로 파인트를 5천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준다고도 되어 있네요.


원래는 이걸 포스팅하려고 한 게 아닌데, 얼씨구나 하면서 단골 매장을 등록하고 쿠폰을 받았습니다. ㅋㅋ


아무튼..
원래 쓰려고 했던 건 블록팩인데요.
3월부터 이벤트를 하고 있었더라구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벤트 목록을 조회해 보면(우측 하단 해피데이 아이콘을 누르면 돼요) 나타나는 목록에서 블록팩 쿠폰 획득 이벤트를 확인하고 누르세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간단한(?) 소개 페이지가 뜨는데, 이 이벤트는 카카오프렌즈 블록팩 쌓기 게임을 해서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는 6월 30일까지 하는 이벤트입니다.


열심히 블록팩을 쌓아서 특정 점수 이상이 되면 쿠폰을 주는데요. 1000점은 쉽지만 그 다음은 꽤 어렵습니다. ㅎ



​저는 그냥 마지막에 보이는 1000점만 급하게 달성해서 블록팩 하나만 받아도 좋더라구요.


몇 번 쌓기만 해도 금방 쿠폰을 받습니다. ㅎ


매월 재발행이 된다고 하니 6월이 될 때 한번 더 해봐야 겠어요. 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