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네비게이션을 사용할 때 요즘엔 스마트폰도 함께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달아놓은 아이나비 네비게이션은 구입한 지 6년이 넘었고, 맵 업데이트를 하려면 SD카드를 빼서 컴퓨터에 연결해 업데이트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요즘은 낯선 길을 갈 때는 스마트폰용 맵피를 종종 사용합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그냥 스마트폰 홀더는 생각도 않고 있었는데, 우연히 자석없는 나노기술(?)이 적용된 홀더를 보고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검색해보게 됩니다.


차량용 홀더는 일반적으로 스마트폰과 연결을 위해 자석을 붙여놓고, 쇠딱지(?) 같은 동그란 쇠판을 스마트폰에 붙여서 사용하는데, 왠지 마그네틱은 스마트폰에 안좋은 영향도 있을 듯 하여 아예 차량용 스마트폰 홀더 자체를 사용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나노기술이라는 게 적용되었다는데, 동영상도 좀 찾아 검색해 보니 그냥 붙였다가 떼었다가 하는데 자석도 필요없고, 꽤 단단히 고정되는지라 운전시에도 잘 사용할 수 있지 않겠나 싶었습니다.
국내 쇼핑몰을 보니 배송비를 포함하면 거의 2만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네요.

이럴 때면 찾아보는 게 하나 있죠.
알리 익스프레스..
'분명히 대륙에는 똑같은 제품이 더 싸게 나와 있을거야..' & '당장 필요한 것도 아니고, 언젠가 오겠지'라는 조건에 만족하는 훌륭한 선택.


역시나 있습니다!
나름 최저가를 검색해보니 배송비 무료에 4달러도 안하네요. ㅎㅎ
3.94 달러에 냉큼 질렀습니다.


이렇게 볼로 연결된 형식이라 조정도 꽤 자유로운 것 같습니다.
혹시 차량용 홀더 고민 중이라면 테스트 삼아 이렇게 질러 보시는 것도 어떨까요? :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