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지난 5월 27일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미니 드론 H36이 19일만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미니드론 장난감 주문 포스트​)
'김건모 드론'이라고 함께 검색되길래 봤더니만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씨가 집에서 가지고 놀던 미니 드론이 바로 이 JJRC의 H36이네요. ㅎㅎ


뾱뾱이로 포장된 비닐봉투 안에는 이렇게 박스포장이 나타납니다.
군데군데 살짝 종이박스가 찌그러진 면이 있지만, 내부 포장이 있어서 제품은 괜찮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네요.
플라스틱 케이스가 겹겹이 쌓여 있는 형태구요.
1층에는 리모트 조종기, 2층에는 드론이 있습니다.


딱 이렇게 드론과 조종기, 그리고 추가 부품(충전 케이블 및 여분의 날개)이 들어 있습니다.


실제 드론은 위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드론의 뒷면입니다.
모터 등의 부품이 노출이 되어 있어서 잘못하면 금방 고장나겠다 싶기도 합니다.
여기에 보이는 케이블을 연결하면 드론이 작동합니다.
온오프 스위치 형태로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제가 너무 기대했나요? -_-;;


리모트 조종기도 역시 싸 보입니다.
미니 드론이라 조종기도 미니 사이즈입니다.
AA사이즈 건전지 2개가 들어가고, 굉장히 작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건 이 정도이고, 작동을 시켜 보았습니다.
조종기의 전원을 켜니 아무 반응이 없길래 '아, 망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드론 옆에 딱 갖다 대니 인식을 합니다. '휴~ 다행이다!' ㅋㅋㅋ


반짝반짝 불이 들어오는게 귀엽습니다.
아이들 몰래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왼쪽, 오른쪽, 위, 아래 잘 움직이고 이 손바닥만한 드론이 360도로 돌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조종이 쉽진 않네요.
틈틈히 연습해서 익숙해져야 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