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면서(오늘입니다만;;) 내가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컨텐츠는 무엇인가를 생각했습니다.


나는 (무엇을) 잘 하는 사람이다.


잘 하는 것.

참 어렵습니다.

어떤 전문적인 지식 영역을 잘 알고 있어서 공유해 준다?


그것보다는 내가 늘 궁금해 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자 합니다.

저 나름대로 최대한 합리적으로 답을 찾아가려고 노력하는데, 이런 노력이 제가 가진 킬러 컨텐츠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실 이 글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오늘의 검색어"라는 컨텐츠에 대한 설명을 달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하루에도 몇 번씩 검색을 하는데,

내가 필요한, 그리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는 검색어를 차곡차곡 정리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시간이 흐른 뒤에 돌아본 과거의 '오늘의 검색어'는 저 스스로에게도 뿌듯한 기억으로 남게 될 거라는 기대도 있구요.


그럼 "오늘의 검색어"를 시작하겠습니다. :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