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친구를 통해 티스토리 초대장을 처음 받고, 블로그를 개설한 지도 벌써 두 달이 넘어 거의 세 달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기간 동안 눈부신 날들이길 기대하며 나름 열심히 기록 했는데, 스스로 돌아보기에도 부족한 점이 많네요.
그동안 별로 신경쓰지 못하고 있었는데, 티스토리 초대장이 저에게도 생겼네요. ㅎ
초대장 배포 글을 보기만 했는데, 처음으로 작성해 봅니다.

2017년 6월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

지난 2월 태국 여행때 찍었던 사진인데 아직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진짜 태국 여행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준비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포스팅하기 어렵네요. ㅎ

아무튼.. 제목대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다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1. 자신이 만들고 싶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주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싶은 이유에 대해 적어 주세요.
2.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그냥 '초대장 보내주세요~'라고만 하시면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초대장을 받으시고 며칠안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시면 취소되더라구요. 꼭 기억하세요!

벌써 내일이 금요일입니다.
신나는 금요일 & 주말 보내봅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