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그동안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블루투스 이어폰, 듀얼 헤드 마이크, 비염 레이저 적외선 치료기 등을 주문해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 무심코 들어가 봤다가 또 하나를 주문해 버렸습니다.
늘 그렇지만 알리 익스프레스는 가격이 매력적이라 장난감 같은 거 하나를 사려고 해도 한번은 들어가 검색을 해보게 됩니다.

오늘은 지난 무한도전 욜로 특집에서 봤던 드론이 생각나서 드론을 검색해 봤습니다.
대신 비싸고 큰 드론 말고, 집에서 가볍게 날려볼 수 있는 미니 드론으로요. ㅎㅎ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미니 드론(mini drone) 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여러 제품이 보이는데, 첫 페이지에 보이는 6개의 드론 중 3개가 같은 모델이네요.
이 모델명을 보아하니 H36이라고 되어 있어서 'mini drone H36' 으로 다시 검색해 봅니다.

대상 상품을 보아하니 가격대가 14달러에서 37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이 중에 많이 팔렸고, 평이 좋은 판매자의 상품을 조회해 내용을 확인합니다.

요즘 알리에서는 스마트폰 앱으로 접속하면 더 저렴하게 되길래 스마트 폰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역시나.. 데스크탑에서는 14.27달러인데, 스마트폰으로 접속해 보니 14.1달러네요. 0.17달러 아낍니다.(200원쯤 되겠지요?)
모바일 앱으로 구매처리하고 데스크탑에서 가격 확인한 내용입니다.

드론 구성품은 드론, 조종기, 충전연결잭, 매뉴얼, 여분의 날개.. 이렇다네요.

사진에서와 같은 파란색 드론은 품절이라 블랙으로 주문했습니다.
자, 이제 주문했다는 사실을 잊을 시간입니다. -_-
잊고 있다보면 언젠가 오겠죠.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