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카카오뱅크 오픈 첫 날 신청했던 체크카드가 도착했습니다.
저는 여러 캐릭터 가운데 가장 인기가 높다는 '라이언'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ㅎㅎ
​​


기존 신용카드랑 다르게 캐릭터 굿즈 같아서 상큼한 느낌입니다.
후불제 교통카드를 넣었더니 기존 교통카드랑 충돌나서.. 그것만 빼면 완벽해요. ㅋㅋ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받으면서 함께 들어있던 안내문 들입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신청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과 함께 얼리버드 신청을 한 분들께는 내년 1월 말까지 매월 최대 4만원 까지 캐시백을 해 준다는 안내문도 있네요.
얼리버드가 백만명이야... ㅋㅋㅋ

그리고 그 가운데 웰컴 기프트가 있네요- ㅎ
스티커가 들어있다는 글들은 봤는데, 웰컴 기프트가 그 스티커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의 스티커입니다.
거의 손바닥만해서 이걸 어디에 붙여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드는.. ㅋㅋㅋ

카카오 뱅크에 로그인 하니까 지금 신청하면 체크카드 배송까지 최대 4주 걸린다고 하는데, 첫 날 신청하길 잘 한 것 같아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