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강릉 여행 중에 만난 두번째 맛집투어입니다.
숙소가 경포대에 있는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였기 때문에 정동진 부근의 큰 기와집까지 무려 30분을 넘게 달려가야만 했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걸 먹어야죠~ ㅎㅎ


이름은 큰 기와집이고 강릉 시내에서 정동진 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나타나는데, 정동진 근처에 있습니다.

큰기와집에 도착한 시간이 평일 낮 2시 정도 되는.. 점심을 먹기에는 약간 늦은 시간이었는데, 그 때도 사람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역시 맛집은 사람들이 알아서 찾는구나.. 생각되더군요.

메뉴는 전복해물수제비와 칼칼이매운순수(순두부+수제비), 해물파전 등이 있는데, 칼칼이는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전복해물수제비와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

1. 전복해물수제비


푸짐해 보이는 전복 해물 수제비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수제비와 해물의 양은 적었습니다.
그릇이 적었던 건지.. -_-;;
아무튼 맛은 있습니다. ㅎㅎ

2. 해물파전


해물파전이 대박(?)입니다.
두텁게 만든 파전에는 부추 뿐만 아니라 조개, 오징어 등이 있는데 오징어가 특히 맛있는 것 같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 부분은 건강에는 안좋을지 몰라도 자꾸 먹게 됩니다. ㅎㅎ

결론

강릉 여행으로 정동진 근처인데 비가 와서 으슬으슬 하신다면 전복해물수제비와 해물파전을 한번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