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날들이었다.


반응형

지난 번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해 놓고 깜빡 잊고 있었던 듀얼 헤드 마이크​가 왔습니다.
그저께 배달이 왔는데, 신경을 꺼두다 보니 열어볼 생각도 못하고 하루를 그냥 두었네요. ㅎㅎ

제가 이 마이크를 산 이유는 아이들과 컨텐츠를 하나 만들어볼까..에서 였는데, 결론적으로 이야기하면 ​너무 잘 산 것 같습니다. : )
TV 예능 방송에서 보면 촬영장에 연예인이 도착하면 마이크를 착용하는 모습이 종종 나오는데, 알리에서 받은 마이크도 멀리서 보면 똑같아 보입니다.
그리고 제가 듀얼 헤드 마이크를 선택한 이유는 아이들과 하나씩 잡고 동시에 뭔가를 이야기 하는게 혼자 뭔가 하는 것보다 더 재미있을 것 같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럼 우선 알리에서 온 개봉기(?) 부터 한번 써볼까요? ㅎ


우선 이런 형태로 봉투 포장으로 왔습니다.
내부는 뾱뾱이로 완충포장이 되어 있구요.
가위로 한 쪽 라인을 잘라 열어보면 요렇게 모습을 드러냅니다.


봉투 포장 안쪽으로 상품 박스가 보입니다.
예전 중국 상품과 다르게 요즘에는 포장에서도 신경을 쓴 모습이 보입니다.


그런데 이 포장과 함께 뭐가 하나 더 왔네요.
간이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ㅎㅎ
4단계로 각도를 조절해 책상 앞에서 사용하기 좋네요.


박스 안에는 휴대용 팩이 들어있고, 휴대용 팩 안으로 모든 물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이 모든 물품들을 항상 갖고 다닐 수도 있다는 건데, 자주 쓰는 것만 갖고 다니면 되죠 뭐. ㅎ


당신의 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라고 하는데, P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환 잭도 들어 있어 PC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2인용 마이크: 하나의 잭에서 2개의 라인이 나옵니다.
* 추가 마이크 헤드 집게 및 커버 2쌍: 혹시라도 잃어버렸을 경우 기본 구성을 보완하는 역할을 합니다.
* 크기 변환 어댑터: 3.5파이 PC나 노트북으로 연결할 수 있는 어댑터가 1개 있고, 안드로이드로 연결할 수 있는 어댑터도 1개 있습니다.
* 털이 부슬부슬한 커버: 윈드쉴드라고 하는데, 이걸 쓸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있어보입니다. 바람부는 야외에서 사용할 때 바람소리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제 첫 사용후기입니다.
이렇게 개봉을 해서 데스크탑 PC에 연결해서 윈도우10 녹음기를 이용해 녹음을 해 보았습니다.
듀얼 헤드에서 입력되는 소리 모두 우리가 유튜브에서 듣는 소리처럼 깔끔하게 들립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알리발 제품에 복불복도 꽤 있는데, 이 정도만 되어도 매우 만족합니다. ㅎㅎ
추가로 아이들과 하나씩 들고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띄워서 동영상도 하나 간단히 만들어 봤습니다.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이제 웹캠을 하나 사보고 싶네요. ㅋㅋ
지름의 끝은 어디인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